The Greatest Guide To 온라인홀덤

우울증, 공항장애, 불안에 떠는자, 귀신 들린자는 오직 예수님 이름으로만 정상인으로 회복됩니다. 본인이 깨어 주의 군사로 무장하고 예수님 이름으로 치료를 받아야 완전합니다.

사모님!! 그 많은 아픔, 밀려 오는 외로움 얼마나 힘드셨습니까? 온 몸으로 이겨 내느라 상처 투성이인 존귀한 주님의 사랑하는 딸들을 부족하지만 이 작은종 주님의 품으로 사모님들의 아픔 꼭 껴안아 주리라

데일리굿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예배 마치면 목사님 곁에 다소곳 조용한 미소로 인사하며 스쳐가는 사모님은 나약한 일반 여인이 아닙니다. 목사님의 내조자로 실제 목회 현장 일선에서 내조의 애칭 그대로 목사님과 성도님들의 온갖 궂은 일에 방패막은 사모님이십니다.

이벤트 : 추천인 이벤트, 베팅금 누적이벤트, 충전이벤트, 로티플, 스티플, 포카드 잭팟이벤트

나를 창세전 부터 계획 중에 이 땅에 보내신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이 땅에 주님의 목적이 있어 청지기로 보내심을 받았습니다.

행여 예수를 믿어 가정에 무슨 어려움이나 죽은 조상님들의 보복이 두려워 벌벌 떨고 있는 그 분들께 먼저 살아계신 하나님을 나의 구주로 영접하여 하나님 자녀의 신분의 자존감으로 가슴 벅차게 합시다.

모두가 다 가입한 생명보험을 극구 거부하셔서 보험은 운전자보험 외엔 하나도 없었습니다. 생명의 주인 되신 하나님께서 지상에서의 삶을 마치라 명하시면 그 부르심을 받들어 지체없이 가시겠다고 걸림돌 장애물을 만들지 말고 치워 달라고 고집을 하셨습니다.

나의 약한 곳이 어디인가를 깨달아서 마귀로 공격하지 못하게 굳건한 신앙으로 잘 지켜야 합니다. 

은퇴목사 초청 오찬회는 서산시기독교연합회에서 처음으로 개최한 것이다. 오찬회에서 서산기독교연합회가 사설홀덤 위로금을 전달했고, 서산시장로연합회와 서산이룸교회, 서산제일감리교회, 서산성결교회, 서산장로교회, 본향교회가 선물을 전달했다. 또한 서산이룸교회는 오찬을 대접했다.

세상에서 가장 슬픈 일 중에 하나가 사랑하는 사람의 이름을 불러도 대답이 없을 때, 경치 좋은 곳도, 맛있는 것도 함께 먹고 싶은데 그 사람이 내 곁에 없으니 오늘이 그 사람을 사랑할 수 있는 마지막 날, 오늘이 사랑을 받는 마지막 날 일 수 있습니다.

그것도 이 땅에 생명이 있을때만 영혼의 준비 기간은 시한부로 지옥과 천국의 갈림길이 정해졌는데 이 세상 그 무엇보다 최우선 가장 급선무로 챙겨야 할것은 깨어 근신하며 믿음의 반열에서 "오직예수" 우리 모두 그 날의 영광의 날을 바라보며 이 땅에서 하나님 자녀의 신분으로 반드시 승리하는 자가 됩시다.

둘째는 이것이니 네 이웃을 네 몸같이 사랑하라 하신 것이라 이에서 더 큰 계명이 없느니라.

마음 편히 쉴 수 있는 사모님들만을 위한 도피성을 우리 모두 함께 준비합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